별의 Life

 

할리스커피가 좋은 이유

안녕하세요? 카페 공부족인 저는 카페를 자주 사용합니다. 요즘 자격증 공부 중인데 도서관은 멀기도 하고 또 칸막이가 없는 카페가 체질상 공부가 더 잘되더라고요, 그리고 공부할 때 생기는 스트레스도 풀 겸 맛있는 음료를 한잔씩먹습니다. 카페 중에서도 저는 몇 가지 이유가 있어서 할리스커피를 제일 자주 갑니다. 

 

 

 

 

 

1. 가까운 거리

첫번째로는 집에서 약 50m 거리로 매우 가깝습니다. 이것은 너무 개인적인 것이긴 하지만 그래도 장점입니다. 집에서 카페가는데 5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2. 좌석이 여유롭다.

두번째로는 제가 가는 할리스 커피는 좌석이 여유로워서 좋습니다. 반면에 할리스 커피에서 조금 더 가면 스타벅스가 나오는데 사람이 많아서 공부하기가 불편할 때가 많습니다. 물론 스벅은 스벅만의 장점이 매우 많습니다. 

 

 

 

 

 

3. 노트북을 사용하기 좋다.

세번째로는 콘센트가 여유롭게 많아서 노트북을 사용하기 가장 좋습니다. 다른 카페들도 많이 다녀보았지만 할리스 커피만큼 콘센트를 많이 달아놓은 곳은 없었습니다. 특히 스타벅스 같은 경우는 콘센트가 아예 없는 좌석이 많아서 불편하더라구요.

할리스 커피는 콘센트가 여유롭게 많습니다. 

 

 

 

 

 

4. 공부하는 사람이 많다.

네번째로는 저처럼 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이 많아서 눈치가 보이지 않습니다. 유난히도 할리스 커피에서는 노트북과 책을 펴놓고 공부하는 사람이 다른 카페보다 많습니다. 아예 할리스가 정책적으로 카페공부족을 용인하는 방향으로 영업을 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예전에 동네 작은 모 카페에서 너무 오래동안 공부를 했더니, 카페주인이 나가라고 하더군요. 그런 경험이 한번 있어서 카페에 책펴놓고 공부할 때 저는 눈치가 보이더라구요.

 

 

 

 

 

5. LG유플러스 멤버십 이용

다섯번째로는 LG유플로 1달에 1번 공짜로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여러가지 이유로 저는 할리스커피에 매우 자주 갑니다. 

 

 

 

 

 

흑당버블라테 시음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흑당 버블 라테를 먹기로 했습니다. 이것은 흑당 + 라테 + 타피오카펄이 섞여 있는 것입니다.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달콤하면서 흑설탕 맛도 나고 타피오카펄은 꿀떡 같아서 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이렇게 달달한 것 한잔 마시면서 공부를 해야 스트레스도 덜 받죠. 지금 전기기사 공부하고 있는데 무지 어려워서 스트레스 받을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그때마다 이렇게 카페에서 단 음료로 달래고 있죠.

 

 

 

 

 

할리스 멤버십

그리고, 오늘은 할리스커피에서 두 가지를 달성했습니다. 첫째로는 골드 등급 달성했습니다. 

 

골드 등급에는 무슨 혜택이 있나 봤습니다. 여러 말이 많지만 가장 두드러진 혜택은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업, 샷 추가, 시럽 추가인 것 같습니다. 이 중에서도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뭐니뭐니 해도 사이즈 업입니다. 보통 가장 작은 사이즈인 Regular 가격(5,000원)으로 5,500원 짜리 차상위 크기의 음료를 주문해서 먹습니다. 다만 이것은 커피 종류에만 적용이 되고 다른 음료에는 적용이 안되서 조금 아쉽습니다. 

 

 

 

그리고 생일 축하 무료 음료 쿠폰도 예전에는 골드 등급 아래인 실버 등급에서도 있었는데, 이분들이 이걸 무지 높은 레드 등급으로 올려놓았네요. 배부른가 보네요. 아쉽습니다. BIRTHDAY쿠폰 제공 보이시죠? 저거 원래 실버 등급에 있었는데, 등급이 레드 등급으로 간 것을 오늘 처음 알았네요.

 

 

 

 

 

 

 

 

무료음료쿠폰

그리고 오늘 달성한 두 번째는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은 것입니다. 무료 음료 쿠폰은 12잔을 먹을 때마다 이렇게 쿠폰이 옵니다.

 

 

 

그리고 할리스가 이벤트 쿠폰을 자주 보내주는 편인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는 이벤트가 있어서, 곡물 마요와 아메리카노를 5천원에 먹었습니다. 위에 마요는 자주 먹었던 거라 아래쪽 곡물 마요 하고 아메리카 노해서 5천 원에 먹었습니다. 가성비 좋지 않나요?

 

안타깝게도 저렇게 쿠폰이 많이 왔는데, 코로나 때문에 하나도 못 먹었다는 게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흑당 라테 이야기하다가 별 이야기를 다하게 되네요. 아무튼 카페 공부족 분들은 할리스커피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