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Life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드포갈릭 피자 싸게 먹기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매드포갈릭 아시죠? 이곳은 가격이 꽤나 비싼 곳인데 카톡으로 할인 쿠폰을 자주 보내줍니다. 그런데, 그렇게 쿠폰 써서 먹어도 왠지 싼 것 같지 않더라고요. 아무리 생각해도 상술같습니다. 차라리 그냥 싸게 팔지, 가격을 올려놓고 할인해주는 것처럼 파는 것 같아요. 어찌되었는 이곳에서 파는 음식은 맛있습니다.

 

 

 

 

1. 매드포갈릭 피자 가격

본론으로 들어가서 여기서 피자 한판 먹으려면 무지 비싸고 양도 적습니다. 위의 두개의 피자를 먹으면 50,000원에 가까운 돈이 들게 됩니다. 여기 피자가 맛은 있는데 양도 작아서 4인 가족이면 2개는 있어야 하거든요. 저 혼자 저 피자 1개는 먹습니다. Thin피자라 얇고 양이 무척 적습니다.

 

 

 

 

 

2. 매드포갈릭 피자 Take out

 

그런데 피자 2개를 50,000원 다 주고 먹으면 안 되겠죠? 그래서, 싸게 먹기도 하고 코로나19를 피하는 1석2조의 좋은 방법은 테이크아웃을 하는 방법입니다. 테이크아웃하면 메드포 갈릭의 모든 피자를 반 가격인 12,000원에 준다 하네요. 그럼 조금이라도 비싸고 맛있는 피자를 주문해야 겠네요. 어짜피 가격은 동일하니까요.

 

 

 

 

 

3. 매드포갈릭 Open시간

 

제가 살고 있는 곳의 메드포갈릭은 11시 30분에 오픈합니다. 그래서 11시 30분경에 메드포갈릭에 전화했습니다. 갈릭 스노잉 피자와 고르곤졸라를 주문하니, 12시까지 오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빨리 만들더라고요. 전화하고 난후 10분 후에 차를 타고 출발해서, 12시 도착했고 테이크아웃해서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피자 포장 2개 영수증

 

 

 

 

 

4. 매드포갈릭 Take out + 추가할인?

 

짠돌이인 필자는 혹시 추가로 할인 되는 게 있는지 궁금해서, 메드포갈릭 직원에게 KT 할인되냐고 물어보았습니다. 직원의 답변이 이미 할인된 것들은 추가로 또 할인은 안된다고 하네요. 속으로 뭐라 했을수도 있겠습니다. '도데체 이사람은 얼마나 할인을 더하고 싶은 거야?' 라고요. 어찌되었든 피자 두 개 다해서 24,000원 내고 먹으니까 먹을만한 거라고 생각됩니다. 


 

 

 

5. 매드포갈릭 피자 포장 맛은?

 

 

집에 와서 포장을 풀고 식탁에 올려놨습니다. 그런데 상품 사진이랑 실물이랑 많이 틀리네요. 그래도 정말 맛은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왼쪽에 있는 갈릭 스노잉 피자가 고르곤졸라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위에 과자처럼 생긴 것이 마늘을 과자처럼 바삭하게 만든 것입니다. 마늘을 싫어하는 어린이라도 맛있게 먹을 있게 만들었습니다. 갈릭스노잉피자 먹다가 고르곤졸라 먹으니까 약간 2%부족하더라구요.

 

또 꿀을 찍어서 먹으라고, 꿀도 작은 용기에 포장이 되어 들어있었고, 피클도 피자 1개당 2개씩 충분히 넣어줬습니다. 아이들도 엄청 맛있게 먹더라구요. 앞으로도 종종 메드 포 갈릭에서 테이크아웃으로 피자 먹어야겠어요. 

 

 

 

 

오늘은 메드포갈릭 피자 Take out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