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Life

 

곤지암리조트 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광주시에 있는 곤지암 리조트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곤지암 리조트는 경기도에서 가까워서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리조트입니다.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 에 있습니다. 보통 이곳은 겨울에 스키를 타시기 위해서 많이 가시는데, 저는 봄에 갔던 경험을 토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곤지암리조트 도착

처음 도착하니 주차장쪽에 저렇게 작은 폭포가 시원하게 흐르고 있습니다. 물이 쏟아져 내리는 소리를 들으니 제 마음에 묵었던 스트레스들이 날아가는 것 같았습니다. 

 

 

 

 

 

예쁜 리조트 건물이 저렇게 보입니다. 일단 건물에 들어가서 짐을 풀고 한 바퀴 돌았습니다. 리조트 건물 아래에 시냇물과 조경들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돌다 보면 힐링이 됩니다.

 

 

 

 

 

곤지암리조트 주변 시냇가 

리조트 위에서 내려다본 시냇물의 모습입니다. 나무에 가려져 보이지를 않네요.

 

 

 

 

 

다른 쪽도 이렇게 둘러보았습니다. 이제 아래로 내려가 보았습니다. 

 

 

 

 

 

폭포를 멋지게 꾸며 놓았습니다. 이곳에서 아이들과 비눗방을 놀이도 하면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폭포를 따라 위로 올라가니 위쪽에 또 다른 폭포가 보입니다. 이곳이 윗쪽 코스의 끝인 것 같더라구요. 시냇물을 따라 산책을 하였습니다. 대략 20분정도 소요되네요.

 

 

 

 

 

시냇물이 정말 맑아 보입니다. 시냇물 소리를 들어보세요.

 

 

 

 

 

산책로가 이렇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이곳을 집사람과 아이들과 함께 걸어다녔는데 집사람도 힐링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계속 시냇가를 걸었습니다. 

 

 

 

 

 

시냇물 양쪽으로 산책길이 나 있습니다. 정말 풍경이 그림같습니다. 

 

 

 

 

 

중간에 이렇게 시내를 건너게끔 되어 있습니다. 밤이 되면 이곳 다리에 조명이 켜져서 더 아름답습니다. 

 

 

 

 

 

곤지암리조트 수영장

산책 후에 수영을 하러 수영장에 갔습니다. 당시에 카드 하나 만들면 수영 입장권을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수영장에 싸게 들어갔습니다. 아이들과 이렇게 수영을 즐겼습니다. 곤지암 리조트에 이런 수영장이 있다는 걸 모르셨죠?

 

 

 

 

 

곤지암리조트 야간산책

수영을 마치고 식사를 한 다음, 야간에 다시 산책을 했습니다. 같은 산책길이라도 야간에 가면 완전히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 나비모양의 조명이 예쁩니다. 

 

 

 

 

 

아까 낮에 보았던 다리인데 저렇게 조명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 다리에 저렇게 조명이 있으니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낮에 맨처음 갔던 폭포 인근입니다. 낮에 조명이 켜지지 않았을 때는 봐도 별 느낌이 없었는데 밤에 보니 멋졌습니다. 가족들과 기념사진 찍으면 좋을 듯 합니다. 

 

 

 

 

 

조명들이 마치 꽃과 같습니다. 빛나는 꽃이 있는것 같아 멋졌습니다. 

 

 

 

 

 

다음날 아침 - 벌써 떠나야한다 ㅠㅠ

다음날 아침입니다. 저는 5월경에 곤지암에 갔기 때문에 저렇게 스키장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곤지암 리조트 하면 화담숲이나 스키를 타는 것이 Main이지만, 저렇게 리조트 주변만 해도 잘 꾸며져 있어 산책하기에 좋았고, 힐링이 많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곤지암리조트에 기분전환 겸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